이용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브리즘 고객센터
브리즘 이용안내
안경은 지금까지 꼭 필요하니까 불편함을 참고 쓰는 물건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얼굴은 모두 다름에도 안경에 이런 차이를 반영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브리즘 맞춤 안경은 IT와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하여 얼굴의 넓이와 길이는 물론 귀 높이, 코높이, 눈 사이 거리, 광대 높이 같은 디테일까지 안경 설계와 제작에 반영할 수 있으며

얼굴의 단순한 외형적 차이를 넘어 사물을 보는 각도, 방향 등과 같은 광학적 특성까지 고려한 온전히 고객 한 사람을 위한 안경을 만들어 갑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3D 얼굴 스캔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자인, 사이즈 추천 후,

상세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 설계가 진행됩니다.

완성된 맞춤 설계는 정밀한 산업용 SLS 3D Printer와 FDA에서 안정성을 승인받은 PA12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한 맞춤 안경으로 완성됩니다.

브리즘 맞춤 안경은 기성 안경과 달리 온전히 고객 한 분만을 위한 주문 제작 안경으로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진행됩니다.

결제일로부터 안경 수령까지 약 2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브리즘 오프라인 스토어는 브리즘이 만들어 가는 안경의 내일을 경험하고 맞춤 안경을 구매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정확한 얼굴 측정을 위한 3D 얼굴 스캔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자인 및 사이즈 추천
- 간편하고 자유로운 가상 시착
- 시력 검사에 최적화된 독립 검안실
- 세계 최고 수준의 검안 장비를 활용한 체계적인 시력검사
- 데이터 기반의 논리적인 렌즈 추천 시스템

브리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프레임부터 렌즈까지 안경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시작해보세요.
맞춤 안경에 대한 완성된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브리즘 안경은 현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21년 하반기 중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북미 시장용 APPLICATION 을 통해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

추후 국내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맞춤 안경을 만나보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1:1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 [reservation]을 통해 스토어 방문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의 위치, 날짜 및 시간을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서비스 소요 시간
맞춤 안경테 상담 : 15~30분
렌즈 맞춤 상담 : 15~30분

약속된 예약 시간 보다 늦게 도착하신 경우 서비스가 일부 제한되거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는 잠실롯데월드점 / 삼성점 / 서울시청점 / 여의도점 / 역삼점 / 판교점 / 마곡점 총 7개의 스토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리즘 잠실롯데월드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어드벤처동 지하3층
브리즘 삼성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85길 34, 대치2차 아이파크 207호
브리즘 서울시청점: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층
브리즘 여의도점: 서울시 영동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엠파이어 1층
브리즘 역삼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G층
브리즘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지하1층 2Unit
브리즘 마곡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05, SH빌딩 2층 206호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연중 무휴, 설·추석 당일 휴무)

주소와 연락처는 예약페이지에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스토어 예약하기]
오프라인 스토어 예약 변경/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
login → my page → 예약관리를 통해 기존 예약을 변경/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서도 예약 변경/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예약 고객
예약 완료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예약 변경/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 반품(교환), 배송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리즘 애프터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즘에서는 결제일로부터 1년 동안 구매하신 “프론트/템플(다리)/렌즈”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품질보증 기간 내, 제품 문제로 인한 하자가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을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소비자 과실로 인한 하자,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안경 구매 시 안내드린 유상 수리 규정에 따라 유상 수리 및 교환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임
결제일로부터 60일 이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불편이 지속될 경우.
동일 디자인, 동일 색상의 프레임으로 교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렌즈
결제일로부터 60일 이내, 초점 불량, 울렁임,어지러움 등의 문제가 지속될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한 렌즈 교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반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임/렌즈
결제일로부터 60일 이내, 기존 제품 반납 후 환불(반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여부 확인 필요
구매하신 매장에서 간단한 확인과 상담 후, 쉽고 빠르게 교환 및 환불(반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은 매장에 따라 소정의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