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즘 여의도 스토어_Timelessness to better future

기술과 감성의 하모니로 세상에 하나 뿐인 안경을 조각하다.

 

브리즘 여의도 스토어는 기존 안경 시장의 문제 해결을 위해 기술에 집중해 온 breezm에 새로운 감성을 더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조규형, 최정유 디자이너가 설립한 Studio word와 함께 3D스캐닝, 3D프린팅으로 대표되는 breezm의 기술적 지향 ‘Futurism’과 사용자 중심의

안경이란 변치 않는 중요한 가치 ‘Timeless’를 결합한 “Timelessness to better future”을 주제로 공간을 설계하였습니다.

 

-Studio word와 함께 디자인한 여의도 브리즘 내부-

사용자의 얼굴 데이터를 정밀하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3D SCANNING BOT’으로 브리즘 Futurism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imelessness & better 라는 브리즘의 지향점을 전하기 위해 직관적이고 경쾌한 공간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브리즘 여의도 스토어에는 역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기술과 솔루션에

수 많은 고객과 함께 다져온 breezm의 철학과 가치를 함께 담았습니다.

“브리즘 여의도 스토어_Timeless to better future”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텔리전트 핏 아이웨어 브리즘의 여의도 매장을 디자인한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Studio word의 조규형, 최정유 디자이너의 인터뷰입니다.

 

이전 글
브리즘xMornington(모닝턴): 스펙스 케이스 특별 한정판 출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