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EZM INTERVIEW_페이스북 리서치 사이언티스트 박세영님 후기
” 미국에서도 찾지 못했던 안경을 브리즘에서 찾았어요! “

 

현재 미국에서 딥러닝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페이스북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안경은 일할 때 주로 쓰는데 하루 종일 모니터를 바라보는 일을 하다 보니 눈의 피로가 심한 편이라 청광차단용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예전에 쓰던 안경이 있지만 얼굴에 꽉 끼기도 하고 코 부분도 답답하고 무거운 편이라 불편해서 자주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자주 쓰려 해도 손이 잘 가지 않다 보니 최근에는 안경 없이 살고 있었죠.

미국은 안경을 맞추기가 쉽지도 않고 가격대가 한국에 비해서 훨씬 비싼 편입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것도 아닐뿐더러 착용감이 탁월하게 좋다고 말할 수도 없죠.

안경테는 대부분 한국과 비슷하니까요.

맞춤 안경은 고려할 수도 없을만큼의 가격입니다.

휴가 차 한국을 온 김에 안경을 구매하려고 하던 차에 우연히 브리즘을 알았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매장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브리즘은 정말 다른 느낌이었어요.

그 동안 다른 안경점에서는 정렬되어 있지 않은 수 많은 안경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했고 저한테 맞는지 안 맞는지를 충분히 고려해보지 못한 채 구매해왔던 것 같아요.

그 많은 안경들 중에 고르는 것 안경 하나를 고른다는 거 너무 어렵지 않나요?

브리즘은 안경 진열부터 스타일, 사이즈, 색상 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그런지 혼란 없이 쉽게 안경을 고르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

또 얼굴 스캔과 함께 얼굴에 맞는 안경을 찾아주시니 확실히 저에게 맞는 안경을 찾는 느낌이었고 훨씬 편안했습니다.

특히 E3 studio에서의 경험이 인상적이었어요. 제 눈에 대해 치료해야 할 부분이나 눈 관리를 위해 주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해 주셔서 특별하고 좋았던 경험이었습니다.

착용감은 가볍고 얼굴에 끼거나 조이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전 글
[2019 S/S] 얼굴에 딱. 가볍게 착. 데일리 선글라스
다음 글
모던걸, 모던보이를 위한 브리즘 안경
메뉴